‘더연’ 전속 모델 백진희,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전속 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검토 완료

김영노(pcdregon)등록 2014.07.03 16:39
화장품브랜드 '더연' 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활동 중인 배우 백진희가 7월 2일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문화홀에서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더연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수많은 팬들이 행사전부터 사인회를 기다리는 등 뜨거운 호응속에서 진행 되었다.
이날 ㈜더연 강영애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생산 전문회사와 협력해 피부에 더욱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이날 서포터즈 발대식을 통해 대중과 가까이 할 수 있는 제품 개발로 글로벌 시장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 당일 사인회장에는 백진희의 사인회가 알려지면서,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주변 일대가 북새통을 이루며 큰 호응 속에서 진행되었다. 또한 백진희씨는 시종일관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밝은 미소로 팬들과 대화를 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배우 백진희는 2008년 데뷔이후 '거침없이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인지도를 늘인 뒤, 순수하고 투명한 이미지로 인기를 높였다. 현재는 SBS 예능 '도시의법칙 in 뉴욕' 에 출연중이며 엉뚱하지만 귀여운 매력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백진희의 때 묻지 않고 순수하고 투명한 이미지가 순수주의 자연화장품 더연과 뛰어난 좋은 호흡을 불러 일으킬지 활약상이 기대된다.
한편 지난해 10월 한류화장품의 중심지인 명동에 회사직영 샾을 오픈한 '더연'은 기존의 '연꽃 화이트닝 라인'과 '제주 한라봉 라인' 30여 품목 외에 약 150여 품목의 더연 브랜드 제품을 개발 중에 있다.

첨부파일 팬사인회.zip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