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취하고 나눔에 취했다”

컬트·김승하·오상아·이연주·스티비워너 등 즐거움 선사

검토 완료

이미소(yimiso777)등록 2015.02.16 18:35

김재희 가수 김재희 씨가 폐지 줍는 독거 노인을 위해 진행된 자선 공연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 김재희


가수 김재희 씨가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이웃을 돕기 위해 진행된 '음악에 취하라! 나눔에 취하라!' 자선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오후 7시부터 지난 15일 오전 3시까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소재한 일식 전문점 '스가타모리'에서 열렸다.

김 씨가 그동안 진행해오던 공연과 다르게 이색적으로, 이 날 참석하는 팬들이 스시와 랍스타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눈길을 끌었다.

김 씨를 비롯해, 게스트로 출연한 컬트·김승하·백씨아저씨·스윗제이·오상아·어구스틱 코어·이연주 씨가 공연장에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울러 미국에서 많은 활약을 펼친 스티비 워너가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인사해, 팬들로부터 환영과 관심을 받았다.

스티비 워너 미국에서 많은 활약을 펼친 스티비 워너가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인사해 환영과 관심을 받았다 ⓒ 김재희


이 공연으로 모아진 기부금은 마포구복지센터와 컬투가 진행하는 '기부스'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 한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김 씨의 팬들과 게스트의 팬들이 많이 기부했으며, 여러 업체들이 물품을 협찬해 반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김재희 김 씨가 공연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을 복지 단체에 기부해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 김재희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이미소 기자의 개인 블로그에도 실렸습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