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막소독 중단 남원시민행동 회원 모집 안내> 어릴

검토 완료

류일렬(ryu110)등록 2019.03.27 21:44

ⓒ 류일렬


<연막소독 중단 남원시민행동 회원 모집 안내>

어릴 적 구름위를 달리는 기분으로 매케한 냄새를 맡으며 방역차 뒤를 쫒아다녔던 기억이 날 겁니다. 그러나 그 뿌연 연기가 살충제+확산제+경유를 태워서 나오는 발암물질이고 환경호르몬으로 사람의 건강을 위협하고 자연생태계를 오염시킨다는 것을 알게되면 연막소독 중단하라고 외쳐야 하지 않겠습니까?

남원지역은 시내는 연막소독을 하지 않기로 했지만 농촌지역은 노인들이 연막소독이 좋지 않다는 것을 몰라서 아직도 연막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있는 분들은 시간을 내주시고, 시간이 없고 여유가 있는 분들은 후원을 해주셔서 연막소독 중단 활동에 함께 해주시면 됩니다.

농촌지역으로 다니며 연막소독의 유해성을 알리고 노인들이 스스로 연막소독을 중단해달라고 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연막소독과 함께 다른 생명운동도 같이 할 생각입니다.

연막소독 중단을 위해 함께 해주십시오!

회원이 어느 정도 가입하면 전체 모임을 해서 같이 얼굴 보며 어떻게 연막소독을 중단 시킬 것인가 같이 얘기하는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남원 지역이 아니면 각 지역에서 지역모임을 만들어서 연막소독 중단 활동을 하면 됩니다.

각 지역에서 같이 하실 분들을 모은 후 저를 초대하면 일정을 맞춰 같이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아래 밴드 공지사항에 "연막소독이 문제점"에 대해 정리를 해놨으니 방문하셔서 주위에 많이 알려주세요.

주위에 연막소독의 문제점에 대해 많이 알려서 중단될 수 있도록 해주시는 행동이 가장 중요합니다.

연막소독 중단 남원시민행동
행동지기 류일렬 올림

연막소독 중단 남원시민행동 밴드에 초대합니다.
https://band.us/@stopyms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