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단독] 여자프로배구 선수 '살해 협박' 경찰 수사 중

광주 연고 AI페퍼스 선수 신변보호 요청...광주경찰청, 선수 숙소·경기장 경력 배치

등록 2023.11.30 16:42수정 2023.11.30 16:46
0
원고료로 응원
a

여자프로배구 선수단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누리집 갈무리. ⓒ AI페퍼스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자프로배구 선수를 살해하겠다는 게시 글이 올라오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0일 <오마이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밤 11시30분께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B선수를 살해하겠다는 글이 수차례 올라왔다.

신고를 받은 경기남부경찰청은 살인 예고 글을 올린 작성자를 추적하는 한편, AI페퍼스 연고지인 광주경찰청과 공조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

광주경찰청은 내일 오후 7시 염주체육관 경기일정을 앞두고 광주에 머물고 있는 AI페퍼스 선수 숙소에 경력을 배치해 신변보호에 나섰다.

또 작성자 검거 여부에 따라 내일도 선수 이동 구간과 염주체육관 일대에 경력을 배치해 신변보호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AI페퍼스는 2023~24 도드람 V리그 여자부 정규리그 2라운드 현재 7개팀 가운데 2승 9패로 최하위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여자배구 #프로배구 #AI페퍼스 #페퍼저축은행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신문과 통신 기자를 거쳐 오마이뉴스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기사 제보와 제휴·광고 문의는 press@daum.net

AD

AD

AD

인기기사

  1. 1 '뉴욕타임스'가 소개한 농담, 김건희 여사 뼈 때리다
  2. 2 활짝 웃은 국힘, 쌍특검 결국 부결... 야 "새 김건희 특검 추진"
  3. 3 선거하느라 나라 거덜 낼 판... 보수언론도 윤 대통령에 경악
  4. 4 요양보호사가 일터에서 겪는 일은 당연한 게 아닙니다
  5. 5 퇴직한 제가 실천한 '저속노화' 방법, 이것이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