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하남시가 하산곡동 체육시설 내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 및 안전 휀스를 교체하는 정비공사를 마치고 26일부터 체육시설 이용을 재개한다.
 하남시가 하산곡동 체육시설 내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 및 안전 휀스를 교체하는 정비공사를 마치고 26일부터 체육시설 이용을 재개한다.
ⓒ 하남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하남시가 하산곡동 체육시설 내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 및 안전 펜스를 교체하는 정비공사를 마무리하고 26일부터 체육시설 이용을 재개한다.

하산곡동 체육시설은 풋살장과 족구장으로 이뤄진 공공체육시설이다. 앞서 시민들은 인조잔디 및 주변 안전 펜스 노후화에 따른 안전 문제와 이용 불편을 제기하며 정비를 요청했었다.

이에 하남시는 지난해 도비 등 총 1억5000만 원의 예산을 확보해 올해 5월 23일부터 6월 20일까지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 교체 ▲안전 펜스 교체 ▲조명 추가 설치 등을 골자로 한 하산곡동 체육시설 정비공사를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하산곡동 체육시설 정비공사를 완료하면서 시민들의 이용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라며 "하남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후 체육시설을 지속해서 정비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하산곡동 체육시설 이용 희망자는 하남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예약하면 된다.

태그:#하남시, #이현재, #체육시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