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이벤트 한자리에서 확인 하세요! 안심의료서비스 주식회사 로디언즈!

성형이벤트 "가격비교" 오픈

검토 완료

김창섭(maegi96)등록 2019.07.16 08:21
주식회사 로디언즈는 안전한 성형문화를 기본으로 수술실의  CCTV 및 전문의 병원등의 안전을 기반으로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그리고 수술 전 정보를 저장하고 그 정보를 통해 의료 분쟁이 발생하면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수술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특허를 보유한 국내 유일의 "안심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년 7월 로디언즈는 국내 모든 의료 광고 마케팅 정보를 모아서 한곳에서 볼수
있도록 하는 "성형 이벤트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하였다.

국내 성형 정보회사는 대표적으로 바비톡, 강남언니, 굿닥, 똑닥 등이 있다.
로디언즈 윤창기 대표는 많은 의료 광고를 로디언즈를 통해 이벤트의 정보를 한눈에 보고 비교 하며 한편으로는 무분별한 의료 광고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필터링하는 계기가 될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좀더 고객을 위한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알리는 계기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로디언즈는 이러한 정보 제공 및 고객의 선호도 등의 빅데이터를 통해 대한민국의
성형 통계를 볼수 있는 회사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희망을 갖고 있다.

외국인 환자 유치업자 이기도한 로디언즈는 앞으로 자동으로 다국어 버젼이 적용될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로디언즈는 그와 함게 블록체인 기술을 키워 나가고 있으며 2018년 아트나비 재단에서의 블록체인 컨테스트에 우수한 성정을 걷었고 대한민국 혁신가로 로디언즈 구성원 대부분이 등록되는 기염을 토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기업이다.

앞으로 세계최대의 의료기술을 보유한 대한민국의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의료사고 예방 및 대응하는 사회적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