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란의 정신병

검토 완료

나현주(lahyeonjoo)등록 2019.12.07 11:48
추성란의 정신병


대통령이 국민과의 대화에서 언급한 추성란은 정신병자였다.
내가 동서한의원에 근무할적에 여자재단사 정진란의 언니라며 데리고왔는데 정신병자영양사라며 철도청에 근무하는 사람과 결혼했다고하는데 조현병의 증세는 사람의 눈까지 뽑는 뇌질환자다.
오늘은 카지노마켓 동전까지 엄마에게 주며 두모자를 싸움시켰는데 ~엄마의 증언~경찰에 문의하니 그런정신병자는 적발하면 입건인지 따라다니면 신고하라한다.
현재 트럼프대통령을 탄핵스트레스로 정신과의사3인이 대통령을 정신병이라고했는데 자신의 정신병이 들통나니까 무서운짓을 하는 추성란정신병은 하야스트레스의 문재인대통령의 증세는 국민과의 대화의 앵커 배철수를 증인으로 MBC가 증언대에 선다.
한반도에 군사적인행동을 유발하는 트럼프대통령을 미국정신과에서 차단하듯이 한국은 굿모닝한의원에서 차단하게된다.
23일에서 25일까지 한중일정상회담에서 문대통령이 중국을 이용하년 홍콩에서 문대통령을 적대시하는 형국에서 23일은 한의원이후 백운선생과 크리스마스미팅을하고 24일저녁에는 세계중앙교회크리스마스예배를보고 25일 자정에는 카톨릭티비로 명동성당예배보고 아침에는 로마의 예배를 드리는 12월의 기독교세상은 가회동민화의 세계가사우디아람코의 증권상장이 IT버블을 해소하는지..
모두 새로운세상을 준비하는데 푸틴대통령은 프랜차잊 십자수모습이 예쁘다고하고 해리스주한미군대사는 현대와 청화대의 종북세력을 언급한다.
2019.12.6나현주
덧붙이는 글 추성란의 정신병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