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1일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신동헌 광주시장
 1일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신동헌 광주시장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취임 1년이 지난 지금 시장이라는 위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소리에 더 귀 기울여 행복한 광주를 만들 것입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1일 오후 4시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 토크콘서트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의 토크콘서트는 시민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광주시 소년소녀합창단의 식전공연, 민선7기 1주년 기념 동영상 상영, 송정동 주민자치센터 로즈밸리 팀의 밸리댄스 공연에 이어 토크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신동헌 시장이 직접 '꿈꾸는 광주'라는 주제를 정해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신 시장은 지난 1년간의 시정 운영에 대한 소회를 밝히고 앞으로의 광주시 미래 비전에 대해 소개했다. 

이후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박현철 시의회의장·도의원·시의원·공무원·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토크콘서트가 진행되며 마무리됐다. 
  
 광주시, 민선7기 1주년 기념 토크콘서트 모습
 광주시, 민선7기 1주년 기념 토크콘서트 모습
ⓒ 광주시 제공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