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서재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대구 동구갑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김부겸 의원과 함께 온라인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서재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대구 동구갑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김부겸 의원과 함께 온라인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 서재헌

관련사진보기

 
오는 4.15총선에서 대구 동구갑 선거구에 출마한 서재헌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안전한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서 후보는 27일 "선거기간 동안 선거운동원을 비롯한 외부인의 출입이 잦을 것에 대비해 사무실 벽면 곳곳에 코로나 예방수칙 안내문을 부착한다"고 밝히고 상시 소독을 일상화하도록 했다.

또 방문자들은 사무실 출입 전마스크 착용과 손세정 후 비치된 출입일지에 날짜와 이름, 측정온도 등을 기입한 후 출입하도록 할 예정이다.

서 후보는 자신과 사무실 상주 직원들도 마스크를 필수 착용하고 매일 계단이나 사무실 방역을 하도록 한 뒤 손세정 후 온도를 측정해 37.5도 이상일 경우 질병관리본부에 신고 후 자가격리 하도록 의무화했다.

선거운동 기간 중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별 선거운동원 온도 및 건강관리 상태 체크 담당자 지정, 선거운동원 단체 카톡방을 통한 운동 전후 이상 징후 상시 확인, 유증상자 및 의심사례 발생 시 해당 선거운동원 활동 중단 및 질본 신고 등 준수사항을 영상과 교육을 통해 알리기로 했다.

서 후보는 지난 1월 31일부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안내하는 선거운동을 펼쳤다며 지금도 지역 곳곳을 돌며 방역과 선거운동을 병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태그:#서재헌,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예방수칙, #방역활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