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김은혜 전 홍보수석이 제22대 총선에서 성남시 분당구을 선거구 에 출사표를 던졌다.
 국민의힘 김은혜 전 홍보수석이 제22대 총선에서 성남시 분당구을 선거구 에 출사표를 던졌다.
ⓒ 김은혜 캠프

관련사진보기

 
국민의힘 김은혜 전 홍보수석이 제22대 총선에서 성남시 분당구을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졌다.

김 전 홍보수석은 2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분당구을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예비후보 서류를 접수한 자리에서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분당주민들과의 약속을 완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전 수석은 지난 21대 총선에서 경기 성남분당갑 지역구에 당선됐지만 지방선거에서 경기지사 후보로 출마하며 의원직을 내려놓았다. 이후 대통령실에서 홍보수석을 지내다 지난해 말 총선 출마를 위해 사직했다. 

그는 "분당의 재개발·재건축 등 여당의 정책은 곧 '실천'임을 국토교통부 장관부터 성남시장까지 원팀을 가동해 입증하겠다. 결자해지의 자세로 분당의 꿈을 이뤄내겠다"라고 말했다.

이곳은 현재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 지역구다.

태그:#성남시, #분당을, #김은혜, #김병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