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이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이 확정됐다.
ⓒ 김현정 캠프

관련사진보기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제22대 총선 민주당 평택시병 국회의원 후보 단수 공천이 확정됐다.

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는 1일 제9차 경선 지역 후보자 및 단수 공천 후보자를 발표하면서 평택시병 지역구에 김현정 예비후보를 단수 공천했다.

평택시병 민주당 후보가 경선 없이 단수 공천됨에 따라, 김현정 후보는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제22대 총선 본선에 직행하게 된다.

김현정 후보는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과 당의 선택에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선거운동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가 무너뜨린 민생과 민주주의, 정치를 반드시 복원해 내겠다"며 "지난 4년간 평택에서 지역위원장을 역임하며 다져온 경험과, 중앙정치를 통해 갈고 닦은 확실한 추진력으로 4월 10일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김현정 후보는 지난 총선에서 주당 평택시을 후보로 출마했었다. 그는 현재 이재명 당대표 언론특보로 활동 중이다.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장(전),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전),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전) 등을 거쳤다.

태그:#김현정, #평택, #평택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