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우정사업본부가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우체국 펀드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우체국 펀드’(이벤트 명: 어쩌다 펀드) 행사를 연다.
 우정사업본부가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우체국 펀드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우체국 펀드’(이벤트 명: 어쩌다 펀드) 행사를 연다.
ⓒ 우정사업본부

관련사진보기

 
'우체국 펀드' 가입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체국 펀드 이벤트인 '어쩌다 펀드' 행사가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25일 이같이 알리면서 "경품으로 갤럭시 S24와 물걸레 로봇 청소기, 애플워치 9, 인바디 체중계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 대상은 이 기간에 ▲온라인(모바일, 인터넷)으로 채권형 펀드를 신규 가입 10만 원 이상 매수 고객 ▲100만 원 이상 최대 5,000만 원까지 펀드 잔고 증가 고객 ▲우체국 SNS(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킹 받는 뉴스룸(홍보영상) 및 포스터)에 홍보 댓글 참여 고객 등이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우정사업본부는 "리스크가 적은 중·저위험의 펀드 투자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전국 223개 총괄 우체국의 네트워크망을 활용해 고객에게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펀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태그:#우정사업본부, #우체국펀드, #어쩌다펀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