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TV]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 하이라이트(조용필, 이선희, 최진희)
ⓒ 정현덕

관련영상보기


남측 예술단의 평양 공연이 13년 만에 이루어졌다.

1일 오후 평양 동평양대극장에서 '봄이 온다'라는 주제로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이 열렸다.

이날 총 11개 팀(조용필·이선희·최진희·김광민·강산에·윤도현 밴드·백지영·서현·정인·레드벨벳·알리)이 참석해 공연을 했으며 그룹 소녀시대 출신인 가수 겸 배우 서현이 사회를 맡았다.

2005년 열린 가수 조용필의 공연 이후 남측 예술단의 평양 공연은 13년 만이다.

위 영상은 가수 조용필, 이선희, 최진희의 공연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취재 : 평양공연 공동취재단, 영상편집 : 정현덕 기자)

방북하는 조용필 "잘 하고 오겠습니다" 남북 평화 협력 기원 남축 예술단 평양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 조용필, 이선희가 31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에서 평양 순안 공항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국민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기자회견장에 참석하고 있다.
방북하는 조용필 "잘 하고 오겠습니다"남북 평화 협력 기원 남축 예술단 평양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 조용필, 이선희가 31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에서 평양 순안 공항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국민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기자회견장에 참석하고 있다. ⓒ 유성호

 ‘남북 평화 협력 기원 남축 예술단 평양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 최진희가 31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에서 평양 순안 공항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남북 평화 협력 기원 남축 예술단 평양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 최진희가 31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에서 평양 순안 공항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 유성호



#조용필#이선희#최진희#남한예술단#평양공연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