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한 차례 내리더니 어느새 손이 시리고 옷깃을 여미게 하는 날씨가 되어 버렸어요. 갑자기 찾아온 추위로 나무들이 후두둑 잎새를 떨구는 요즘! 아직 가을 단풍을 미처 즐기지 못했다면 양재시민의 숲으로 나가보세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해마다 계절마다 찾아가는 양재천옆 양재시민의 숲은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 역에서 가깝구요. 지압보도, 자연학습장, 운동장, 야외공연장, 분수대, 어린이 놀이터 등 넓고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구요. 책이 꽂혀 있는 책 읽는 공간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등 온갖 꽃과 식물들이 가득하답니다.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무엇보다 다양한 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라 언제나 힐링되는 숲공원이랍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반가워하는 청솔모도 많구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가을이 저물어가는 이맘때는 온갖 색의 단풍잎들이 땅 위에 내려앉아 채색을 하게 됩니다. 알록달록 단풍 융단 위를 사그락사그락 걷다보면 가을에 물드는 기분이 들어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노랗고 빨갛게 물들어 햇살에 반짝이는 단풍나무 잎들은 마치 하늘에 떠있는 수많은 별처럼 보입니다.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매점에서 파는 따뜻한 원두 커피 한 잔을 테이크아웃해서 벤치나 정자 위에 단풍잎으로 가을을 차려 커피 한 잔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양재시민의 숲 바로 옆 양재천으로 나와 역시나 단풍이 이쁘게 물들고 억새가 한들거리는 산책길을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을이 다 가기 전에 아직 남은 가을을 만끽하러 오세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태그:#모이
댓글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책을 즐겨 읽으며 꽃을 사랑하고 여행을 즐겨하는 주부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