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남 진주시는 지역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 취업 지원을 위해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11일 간 개최하는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참가할 구인기업을 모집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참가기업에는 온라인 채용관과 비대면 화상면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 주요 구성내용은 온라인 채용관, 홍보관, 취업컨설팅관 등으로 구성이 되며, 채용관은 구인기업의 구인정보 확인 및 입사지원, 구인․구직 화상 면접을 제공한다.

홍보관은 진주시 이전 공공기관 홍보와 진주시 일자리사업 홍보 등 구직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 입사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위해 직업 적성검사와 이력서 작성방법 등 입사 지원에 필요한 취업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주시는 "이번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구직자들은 참여 구인업체의 현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1월 6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방문 또는 이메일(ejnam0319@korea.kr), 팩스(055-749-5219)로 제출하면 된다. 물어보기 : 055-749-8115.
 
경남 진주시청 전경.
 경남 진주시청 전경.
ⓒ 진주시청

관련사진보기


태그:#진주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