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방지축' 패리스 힐튼, 한국 온다

[인터넷은 지금] 한국에선 어떤 모습 보여줄까?

등록 2007.11.07 12:14수정 2007.11.07 12:19
0
원고료로 응원
a  패리스 힐튼.

패리스 힐튼. ⓒ 영화홈페이지

추문과 손가락질 받는 행위로 이야기하자면 지구 위의 어떤 사람에게도 뒤지지 않을 말 그대로 '트러블 메이커' 패리스 힐튼(26)이 한국에 온다.

세계적 갑부 힐튼가의 상속녀이자 영화배우와 모델 등으로도 활동중인 그녀의 방한에 한국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패리스 힐튼이 한국에 도착하는 시각은 오늘(7일) 밤 10시 25분. 그녀의 동양 나들이는 일본 방문이 주목적이고 방한은 부차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한국에 머무는 기간은 4박5일. 이 사이에 또 어떤 파격을 보여줄지 은근히 기대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힐튼은 한국에서 팬 사인회 등을 열 계획이고, 강남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한국 연예인들과 자선파티도 열 예정. 그녀가 인기 오락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할 것인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의 입국 소식이 알려지자 반기는 팬들도 있다. 하지만, 호사가들은 그녀가 '또 어떤 사고를 칠까'에 더 관심이 쏠려 있는 것도 사실. 이와 관련 한 네티즌은 "자선파티를 강남의 나이트클럽에서 한다니… 과연 패리스 힐튼답다"라고 은근히 비꼬기도 했다.
#패리스 힐튼 #사고뭉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