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사거리, 좌회전 금지 우측 일방통행

좌회전 신호 허용을 부탁하며

등록 2009.06.25 15:22수정 2009.06.25 15:24
0
원고료로 응원
이 기사는 '풍자'입니다. [편집자말]
이명박사거리에 설치된 교통표지판 좌회전 금지, 우측 일방통행
이명박사거리에 설치된 교통표지판좌회전 금지, 우측 일방통행문병호


최근 도로나 지명에 사람 이름을 쓸 수 있도록 법이 개정되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을 기념하기 위해 명칭을 개정한 '이명박 사거리'에 설치된 교통표지판입니다.

"좌회전 금지, 우측 일방통행"

이 사거리 인근의 주민 대부분이 좌측에 살고, 우측에는 호화저택이 몇 집 있을 뿐인데도, 이명박 사거리는 오로지 우측 일방통행만 허용할 뿐, 좌회전을 허용하지 않아서 주민들의 원성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정부와 주무부서는 주민들과 대화해서 문제를 해결하기보다는, 오히려 다음 사거리에도 서민들의 주거지역인 좌측으로의 통행을 금지하고, 교회가 있는 우측으로의 일방통행만을 허용하기로 했답니다.

오로지 우측으로만 도로를 만드는 행정당국에 화가 난 주민들은, 교회로 가는 우측일방통행로 앞에 직접 교통표지판을 만들었습니다.

이명박에게 보내는 메시지 "우선멈춤"
이명박에게 보내는 메시지"우선멈춤"문병호

지금이라도 주민들의 의견이 반영돼, 우회전 일방통행을 '우선 멈추고', 보다 다양한 길로의 진입이 가능하도록 정책이 변경되길 바랍니다.

덧붙이는 글 | 네비게이션에 '이명박 사거리'를 찍으면 시간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덧붙이는 글 네비게이션에 '이명박 사거리'를 찍으면 시간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이명박 #보수단체 #강부자 #부자정책 #서민무시
댓글
이 기사의 좋은기사 원고료 4,000
응원글보기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3. 3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4. 4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5. 5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