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컷뉴스] 참여연대에 한나라당 대표 처음 온 날

등록 2011.07.14 18:34수정 2011.07.14 18:34
0
원고료로 응원
a

ⓒ 유성호

ⓒ 유성호

홍준표 한나라당 대표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참여연대를 방문해 임종대 참여연대 공동대표로부터 '나라와 국민을 살리는 참여연대 정책제안'을 건네받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홍준표 대표의 제안으로 마련되었으며 한나라당 대표가 참여연대를 방문한 건 처음이다.

 

이 자리에는 홍준표 대표, 김기현 대변인, 이범래 대표비서실장과 참여연대 임종대 공동대표, 하태훈 사법감시센터 소장(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이태호 사무처장, 박원석 협동사무처장이 참석해 최근 사회 쟁점이 되고 있는 대학등록금 인하, 전세대란과 가계부채 해결, 정리해고 사태 해결 등 민생, 노동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2011.07.14 18:34ⓒ 2011 OhmyNews
#참여연대 #홍준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