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후보자들, 천안함 46용사 묘역 참배

등록 2014.03.26 18:21수정 2014.03.26 18:21
0
원고료로 응원
 새누리당 대전시당은 26일 오후 대전현충원 천안함 46용사 묘역을 찾아 참배했다.
새누리당 대전시당은 26일 오후 대전현충원 천안함 46용사 묘역을 찾아 참배했다.새누리당대전시당

새누리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장우) 지방선거 후보자와 당직자들은 26일 오후, 대전국립현충원 천안함 46용사 묘역을 방문해 참배했다.

참배에는 이장우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민병주 유성구 조직위원장, 노병찬·이재선 대전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6·4지방선거 대전지역 후보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천안함 폭침 4주기를 맞아 천안함 46용사 묘역에 헌화와 분향, 참배 후 故 한주호 준위의 묘역을 찾아 참배했다.

이장우 시당위원장은 참배 직후 새누리당 대전지역 후보자들에게 "이곳 현충원에는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신 분들이 안치되어있다, 특히나 천안함 46용사와 故 한주호 준위는 4년 전, 고국을 지키다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 분들이다, 우리는 그들의 희생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며, 새누리당 모든 후보자들은 국민을 위해 희생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임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덧붙이는 글 대전충청 한줄뉴스
#천안함 #새누리당 #이장우 #노병찬 #이재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4. 4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