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권영진 후보의 지지자들이 권 후보의 승리가 확정되자 환호하고 있다.
조정훈
권영진 후보는 대구시장 후보 수락연설을 통해 "경선 승리의 기쁨보다 더 무거운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을 겸허히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아름다운 경선에 참여해 준 서상기, 조원진, 이재만 후보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권 후보는 이어 "저의 승리는 새누리당이 대구에서 새로운 정치 역사를 쓰는 새정치의 승리"라며 "대구 혁신을 염원하는 대구시민과 당원 동지의 염원이 저를 대구시장 후보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6월 4일 압도적인 승리로 대구 혁신의 승리를 만들겠다"며 "대구 경제를 혁신하고 기업을 유치해서 일자리를 만드는 일자리 시장, 대구 교육을 키우고 혁신해서 대구 교육을 창의적 교육의 산실로 만드는 시민 속의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권 후보는 김부겸 새정치민주연합 대구시장 후보와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겠느냐는 질문에 "김 후보는 훌륭한 정치인"이라면서도 "대구의 미래를 위해서는 집권당 후보인 자신이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한편 권영진 후보가 새누리당 후보로 확정됨에 따라, 여야 대구시장 후보 4명으로 모두 확정됐다. 김부겸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송영우 통합진보당 후보, 이원준 정의당 후보가 그들이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댓글6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공유하기
새누리당 대구시장 후보는 권영진..."대구 혁신하겠다"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