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남과기대 직원사회봉사단, 산청 우리요양원 봉사

등록 2014.08.10 21:50수정 2014.08.10 21:50
0
원고료로 응원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직원사회봉사단은 지난 7일 산청군 단성면 사월리에 위치한 산청 우리요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직원사회봉사단은 지난 7일 산청군 단성면 사월리에 위치한 산청 우리요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경남과학기술대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직원사회봉사단(팀장 배수열)의 직원사회봉사 활성화 방안 연구모임 8명은 지난 7일 산청군 단성면 사월리에 위치한 산청 우리요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요양원에서 저녁식사 수발, 실내외 청소, 안마, 말벗해주기 등 작지만 큰 정성으로 어르신들이 필요한 부분에 힘이 되어 드렸다. 또 이들은 생필품(화장지)을 전달하고 복날을 맞아 무더위에 지쳐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수박과 간식을 전달했다.

#경남과학기술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