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청와대 간 선배님, 정말 부끄럽습니다

전북대 대자보 눈길... 어버이연합 데모 지시 '의혹' 허현준 비서관 비판

등록 2016.05.18 15:05수정 2016.05.18 15:05
0
원고료로 응원
주현웅

대부분 대학들이 축제철을 맞았습니다. 대학 캠퍼스 곳곳에는 온갖 행사들을 홍보하는 포스터들이 즐비하게 내걸려 있는데요. 전북대학교 전주캠퍼스 각 학과 건물의 내부에는 위 사진과 같은 포스터들이 부착돼 있습니다.

전북대학교 또한 축제 준비가 한창입니다. 그런데도 이 대자보는 벌써 몇 주째 내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대자보는 어버이연합의 관제 데모를 지시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청와대 허현준 비서관이 전북대 선배라는 사실이 창피하고 부끄럽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2. 2 "관광객들, 경치는 좋은데 물은 똥물이라고..." "관광객들, 경치는 좋은데 물은 똥물이라고..."
  3. 3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4. 4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5. 5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