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단식 일주일' 이석태 세월호 특조위원장

등록 2016.08.02 09:46수정 2016.08.02 09:46
3
원고료로 응원
a

ⓒ 선대식


오늘(2일) 이석태 세월호 특별조사위원회 위원장의 단식이 일주일을 맞았습니다. 오전에 임상혁 녹색병원 직업환경의학전문의가 이석태 위원장의 건강상태를 획인했습니다.

"혈업이 낮아 맥박은 빨리 뛰고 있고, 혈당이 낮다. 나이가 많은 분은 단식을 하면 안되는데, 그래도 잘 버티고 있다. 다만, 지금 증상은 심각한 상황의 전조일 수 있다."

오늘 이석태 위원장은 단식을 중단합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동조 단식, 릴레이 단식으로 곡기를 끊습니다. 정부가 막고 있는 세월호 특조위의 조사활동이 재개되지 않는 한, 단식은 계속될 것 입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법조팀 기자입니다. 제가 쓰는 한 문장 한 문장이 우리 사회를 행복하게 만드는 데에 필요한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이나 페이스북 등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