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SH공사, 25일 행복나눔 토크콘서트 개최

등록 2016.10.14 10:30수정 2016.10.14 17:33
0
원고료로 응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변창흠)는 오는 25일 오후 7시 공사 대강당에서 '행복나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변창흠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 선대인 경제연구소장, 권지웅 민달팽이 주택협동조합 이사장 등이 출연하여 관객들과 주택과 도시문제에 대한 토론을 펼칠 계획이다.


소프라노 신델라씨와 델라벨라 밴드의 크로스오버 공연도 함께 열린다. 

콘서트 참가신청은 SH공사 홈페이지(www.i-sh.co.kr) 및 페이스북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며,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변창흠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은 "'서울주택도시공사'로 사명 개선을 계기로 주거복지와 도시재생에 대한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듣기 위해 토크 콘서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울SH공사는 기업명에 기업 역할이나 비전을 담아야 한다는 의견이 제기돼 지난달부터 '서울주택도시공사'로 이름을 바꿨다. 그러나 일반적인 대외 소통에는 '서울SH공사'도 병용하고 있다.

 서울SH공사가 오는 25일 '행복나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SH공사가 오는 25일 '행복나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서울SH공사

#서울SH공사 #행복나눔토크콘서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