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신입사원들 차량 해상 추락, 2명 사망

전남 여수 중흥부두 앞... 입사한 지 얼마 안 돼 안타까움 더해

등록 2016.10.28 08:34수정 2016.10.28 08:34
0
원고료로 응원
여수해경 제공

여수해경 제공

여수해경 제공

27일 오후 6시 11분께 전남 여수시 중흥동 중흥부두 앞 해상에서 K5 차량이 바다에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차량은 여수화력발전소 70m 앞 해상에 추락했다. 이 사고로 퇴근중이던 여수화력 직원 2명이 사망했다.

이 차에는 운전자 L(25)씨와 동료 L(19)씨가 탑승했다. 사고를 당하자 본인들이 직접 119에 신고했으나 결국 숨져 안따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신고를 받은 119구조대와 여수해경은 사고현장에 긴급 출동했다. 하지만 차량이 바다에 가라앉은 뒤라 수색에 애를 먹었다.

여수해경은 인근 해상에 경비함정 1척과 122구조대, 광양해경센터 연안구조정, 민간자율구조선을 동원해 사고현장을 수색했다. 두 시간 후 물살에 떠밀려 약 500여미터 떨어진 곳에서 2구의 시신과 차량이 발견됐다. 이후 여수성심병원 영안실로 이송되었다.

여수화력 관계자는 "퇴근후 집으로 가는 방향이었는데 좌회전 구간에서 직진한 것 같다"면서 "회사에 입사한 지 얼마 안 된 신입사원들이라 너무 안타깝다"라고 전했다.

해경 관계자는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정확한 추락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가 하고 싶은 일을 남에게 말해도 좋다. 단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라!" 어릴적 몰래 본 형님의 일기장, 늘 그맘 변치않고 살렵니다. <3월 뉴스게릴라상> <아버지 우수상> <2012 총선.대선 특별취재팀> <찜!e시민기자> <2월 22일상> <세월호 보도 - 6.4지방선거 보도 특별상> 거북선 보도 <특종상> 명예의 전당 으뜸상 ☞「납북어부의 아들」저자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2. 2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3. 3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4. 4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5. 5 "임신한 채 회사 다닌 첫 직원" 유명 회계법인 부대표에 오른 비결 "임신한 채 회사 다닌 첫 직원" 유명 회계법인 부대표에 오른 비결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