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정유라 귀국 마중 나온 청년당, 대학생당 "유라야 죗값 치르자"

등록 2017.05.31 17:33수정 2017.05.31 17:33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포토] 정유라 귀국 마중 나온 청년당, 대학생당 "유라야 죄값 치르자"
[오마이포토] 정유라 귀국 마중 나온 청년당, 대학생당 "유라야 죄값 치르자" 유성호


박근혜 정권 국정농단의 핵심 인물인 최순실 딸 정유라씨가 3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덴마크에서 국내로 강제소환됐다.

국정농단 사태가 불거진 이후 245일만에 국내로 소환됐다.

이날 정씨의 입국시간에 맞춰 청년당과 대학생당 회원들이 공항 입국장에 나와 '국정농단 몸통 정유라를 구속수사하라', '경축 유라 귀환', '유라야 죄값 다 치르고 같이살자'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피켓시위를 벌였다.

말의 탈을 쓴 청년당 김준성씨는 "정유라씨가 삼성에게 말을 받았다"며 "특혜가 없는 세상을 풍자하기 위해 말의 탈을 쓰고 나왔다"고 말했다.

김씨는 "국정농단의 가장 수해자였던 정유라씨가 구속수사를 받아 엄정하게 처벌 됐으면 좋겠다"며 "그래야지 대한민국이 반칙이 없는 정의로운 사회로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정유라 #청년당 #대학생당 #최순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5. 5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