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마지막 피서, 연꽃축제 어때요?

등록 2017.08.08 10:34수정 2017.08.08 10:34
0
원고료로 응원
a

ⓒ 신문웅


a

ⓒ 신문웅


a

ⓒ 신문웅


a

ⓒ 신문웅


a

ⓒ 신문웅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 하지만 입추가 지나니 조금은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합니다. 자연과 인간이 만나는 곳, 충남 태안군 남면에 위치한 청산수목원에서 열리고 있는 연꽃축제가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만개한 연꽃을 감상하며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은 오는 27일까지입니다. 다가오는 주말 태안반도로 마지막 피서를 오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청산수목원에 방문해 연꽃 사이를 걷다 보면 세상의 근심은 사그라지고 평안함이 가득해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청산수목원의 연꽃 세상을 사진으로 감상해보세요.

#충남태안 #연꽃축제 #청산수목원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충남태안 #연꽃축제 #청산수목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 태안신문 편집국장을 맡고 있으며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4. 4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5. 5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