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군산 '우체통 거리'를 아십니까?

등록 2017.08.30 15:52수정 2017.08.30 15:52
0
원고료로 응원
이희동

이희동

이희동

이희동

도시재생으로 유명한 군산 시내에는 우체통 거리가 있습니다. 전국의 폐우체통을 가져와 그 가게의 특성에 맞게 새롭게 칠해 관광객의 눈길을 끌고 있지요.

이 우체통 거리는 단순히 볼거리를 떠나 주민들이 행정의 지원없 이 자발적으로 자신들이 사는 지역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솔선수범한 곳으로 도시재생에 있어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많이들 놀러 오세요.

#전북 #군산우체통거리 #우체통 #도시재생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전북 #군산우체통거리 #폐우체통 #도시재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역사와 사회학, 북한학을 전공한 사회학도입니다. 물류와 사회적경제 분야에서 일을 했었고, 2022년 강동구의회 의원이 되었습니다. 일상의 정치, 정치의 일상화를 꿈꾸는 17년차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서, 더 나은 사회를 위하여 제가 선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