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추석명절 긴 연휴! 단속은 느슨, 무질서는 난무

등록 2017.10.08 16:44수정 2017.10.08 16:44
0
원고료로 응원
a

ⓒ 이은주


a

ⓒ 이은주


a

ⓒ 이은주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장장 10일간의 긴 연휴가 이어지면서 지역 곳곳에서 무질서 또한 난무하고 있다.

인도위 불법주차 금지라는 푯말 아래 버젓이 불법주차를 해놓은 차량들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이와 함께 추석명절을 맞아 각 정당의 인사말이 담긴 현수막과 분양안내 현수막이 도로변 가로수에 어지럽게 매달려 있다. 더욱이 쓰레기 종량제 봉투가 아닌 아무렇게나 내 놓은 쓰레기가 거리에 나뒹구며 도시미관을 해쳐 보는 이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단속기관이 느슨해진 틈을 타 버젓이 자행되고 있는 불법현장을 바라보며 규칙은 단속이 이뤄질 때만 지켜야 하는 것이 아닌 자유로움 속에서 지켜야 할 국민의 책임이자 의무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홍성지역의 새로운 대안언론을 표방하는 홍주포커스 대표기자로 홍성 땅에 굳건히 발을 디딛고 서서 홍성을 중심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2. 2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3. 3 "은퇴 하면 뭐 하고 살거냐?" 그만 좀 물어봐요 "은퇴 하면 뭐 하고 살거냐?" 그만 좀 물어봐요
  4. 4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5. 5 임종 앞둔 아버지, '앙금'만 쌓인 세 딸들의 속내 임종 앞둔 아버지, '앙금'만 쌓인 세 딸들의 속내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