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작품 발표회 열어

등록 2017.12.27 21:47수정 2017.12.27 21:47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고재영

고재영

고재영

고재영

고재영

군포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운영 하는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에서 2017년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참여 학생들이 만든 작품과 활동 영상을 지역사회에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초등학교 1~4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에 문학뿐만 아니라 연극과 무용, 미술 등의 예술 체험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주 5일 수업제 시행에 따라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한 신개념 토요 여가 문화 조성사업이다.

이날은 김선영 학생 외 35명이 함께 하는 여는 합창을 시작으로 윤시연 학생 외 15명이 함께한 연극 용의전설, 김한신 학생 외 9명이 함께 한 통기타 연주, 김우주외 13명의 학생이 함께한 레미제라블 뮤지컬과 전체 합창 등의 공연과 창작공방, 캘리그라피 작품, 그림책,꿈다락토요학교 사진등의 전시도 함께 이루어졌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가정이나 학교에서 체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생활관리 등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하는 시설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