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서부경남도민참여센터 경남1번가' 개소

등록 2018.06.29 08:24수정 2018.06.29 08:24
0
원고료로 응원
김경수 경남도지사 당선인의 열린도정, 참여도정을 서부경남에 구현하기 위한 '서부경남도민참여센터 경남1번가'가 28일 진주 경남도청 서부청사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도민인수위원회는 "'서부경남도민참여센터 경남1번가'는 서부경남 도민의 원활한 도정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광범위한 도민의 도정참여가 이루어지게 하려는 것"이라고ㅗ 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약 40여명의 도민들이 참석하여 정책제안을 했다. 청소년인권 활동가 박태영씨는 '경남지역 탈가정, 탈학교 청소년을 위한 실질적 지원방안', 진주환경운동연합 백인식 사무국장은 '남강댐 이수 및 치수정책'과 '국립공원 1호 지리산 보전방안'을 냈다.

또 진주여성연대를 대표하여 박혜정 진주여성회 대표와 고명정 진주YWCA 사무총장은 '진주를 성평등으로 디자인하라', 제미애 진주여성농민회 대표는 '여성농민이 재미나게 농사지을 수 있는 여건 만들기 제안서', 청소년단체협의회를 대표한 진주YMCA 지종근 사무총장은 '청소년 육성과 시설확대에 관한 정책'에 대해 도정정책으로 제안했다.

#김경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