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육연수원은 지역의 미디어센터와 연계해 학생, 교직원들에게 다양한 미디어 관련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26일에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인천교육연수원
인천교육연수원(원장 이혜경)은 지역의 미디어센터와 연계해 학생, 교직원들에게 다양한 미디어 관련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26일에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014년 8월 문을 연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인천·경기지역의 유일한 시청자 참여형 방송교육 및 체험시설로 다양한 미디어 교육과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인천교육연수원은 협약을 맺어 학생과 교사의 미디어 활용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시설과 전문강사를 활용해 '교사 1인 미디어 직무연수' 1기와 2기가 운영되고 있으며, 내년에는 더 많은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충환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장은 "2014년 8월 개관한 이래 12만 명이 센터를 찾아주셨고 앞으로도 연수원과 협력해 더 많은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지원해 인천의 미디어 교육력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혜경 인천시교육연수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협력해 우수한 시설과 강사를 활용함으로써 미디어 관련 연수의 질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유하기
인천교육연수원,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