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비자단체협 상임대표에 조광휘 대전YMCA 이사장

등록 2019.01.14 18:05수정 2019.01.14 18:05
0
원고료로 응원

대전소비자단체협의회 상임대표에 선출된 조광휘 대전YMCA 이사장. ⓒ 대전YMCA

 
대전소비자단체협의회 새 상임대표에 조광휘 대전YMCA 이사장이 선출됐다.

대전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 11일 대전YWCA 4층 대강당에서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상임대표로 대전YMCA 조 이사장을 선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총 8개 단체 30명의 대의원 중 21명이 참석했으며, 개회선언과 성원보고, 서기선출, 회순채택, 전 총회 회의록 보고, 안건심의, 차기상임대표선출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2019년 주요 사업으로 월간 '소비자소식' 발행과 소비자교육, 소비자의 날 행사, 농식품 스마트 소비 아카데미 사업 등을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조 상임대표는 "앞으로 사무국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회원단체들과의 연대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 소비자 현안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소비자단체협의회는 대전YMCA를 비롯, 대전YWCA, 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소비자시민모임대전지부, 소비자교육중앙회 대전광역시지부, 한국부인회대전광역시지부, 한국소비자교육원대전광역시지부 등 8개 단체로 구성되어있으며, 단체 간 연대를 통해 지역 소비자 현안에 대해 공동대응하고 소비자의 기본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구성된 협의체다.
#대전소비자단체협의회 #조광휘 #대전YMCA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이사 3년 만에 발견한 이 나무... 이게 웬 떡입니까
  2. 2 '내'가 먹는 음식이 '우리'를 죽이는 기막힌 현실
  3. 3 도시락 가게 사장인데요, 스스로 이건 칭찬합니다
  4. 4 장미란, 그리 띄울 때는 언제고
  5. 5 "삼성반도체 위기 누구 책임? 이재용이 오너라면 이럴순 없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