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농협 주부대학 동창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등록 2019.09.24 07:44수정 2019.09.24 07:44
0
원고료로 응원
김해농협 주부대학 동창회(회장 허말순)는 23일 김해시를 방문하여 김해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협약 체결한 '당신이 희망입니다' 사업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관내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허말순 회장은 "김해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사업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김해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난 7월 4일 "당신이 희망입니다"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역 아동들이 보다 나은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자를 발굴하고 있다.
#김해농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