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형 후보 "서부경남 공공병원 조기 신축" 자전거 홍보

등록 2020.03.05 13:36수정 2020.03.05 14:08
0
원고료로 응원
 민중당 김준형 예비후보.
민중당 김준형 예비후보.김준형캠프
 
민중당 김준형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진주갑)가 "서부경남공공병원 진주 조기 신축"을 촉구하며 자전거 홍보에 나섰다.

김준형 후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유권자들과의 대면접촉이 어려워짐에 따라 자전거를 타고 선거구 곳곳을 돌며 서부경남공공병원 진주 조기신축을 촉구하는 홍보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김준형 후보는 "7년 전 불법으로 강제폐업된 진주의료원을 대신할 서부경남지역 공공의료를 다시 살릴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정치권에서도 진주시와 진주시의회, 시민사회와 함께 지난 7년간 지역의 중요 현안이었던 공공병원 설립이 진주에 신축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을 요청한다"고 했다.

한편 진주진보연합은 3월 20일까지 '서부경남공공병원 진주신축 촉구 진주시민 1000명 선언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민중당 진주시위원회는 진주시내 거점 10여곳에서 동시다발 1인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김준형 #민중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2. 2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3. 3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4. 4 "관광객들, 경치는 좋은데 물은 똥물이라고..." "관광객들, 경치는 좋은데 물은 똥물이라고..."
  5. 5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