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제243회 임시회 개회...17개 안건 처리

등록 2020.04.23 17:59수정 2020.04.23 18:09
0
원고료로 응원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23일 본회의장에서 제24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23일 본회의장에서 제24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 ⓒ 용인시의회

 
경기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23일 본회의장에서 제24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

이건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두 달 넘게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으나 사재기 없는 사회 분위기와 큰 혼란 없이 안정된 방역 등 성숙한 시민 의식으로 위기를 이겨나가고 있다. 하루빨리 안정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들은 시민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예상되는 문제점 등을 꼼꼼히 살피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합리적인 대안이 도출될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달라"고 덧붙였다.

또한, "장기간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의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있으니 마스크 쓰기와 개인 위생 수칙 준수에 계속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되는 이번 임시회는 조례안 12건, 동의안 4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 총 17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24일 각 상임위원회 별로 조례안 및 동의안 등을 심의하며, 27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한다.
#이건한 #용인시의회 #용인시 #코로나19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