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두물머리·용문산관광지에 느린우체통 설치

정동균 군수 “느린 우체통 통해 양평군에서 좋은 추억 간직하길”

등록 2022.02.04 17:50수정 2022.02.04 17:50
0
원고료로 응원
 
 경기 양평군은 두물머리와 용문산 관광지에 느린우체통을 설치·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 양평군은 두물머리와 용문산 관광지에 느린우체통을 설치·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양평
 

경기 양평군은 두물머리와 용문산 관광지에 느린우체통을 설치·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느린우체통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관광지에서 가졌던 추억을 예쁜 엽서에 담아 우체통에 넣으면 1년 후에 적어둔 주소로 보내준다. 

두물머리와 용문산관광지를 찾는 관광객들은 좋은 추억을 다시 떠올리며 그 날의 감동을 다시 선물받을 수 있다.

엽서는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산관광지, 용문사, 구둔역을 전문 일러스트 작가가 동화 속 배경처럼 그려넣은 삽화가 들어간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느린 우체통을 통해 양평군에서 좋은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힐링하고 휴식하기 좋은 양평을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물머리와 용문산 관광지는 수도권에서 천혜 자연이 잘 보존된 곳으로 연간 100만명이 찾아오는 유명 관광지다.
#양평 #정동균 #느린우체통 #두물머리 #용문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2. 2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3. 3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꽝" 소리 나더니 도시 쑥대밭... 취재기자들도 넋이 나갔다
  4. 4 "관광객들, 경치는 좋은데 물은 똥물이라고..." "관광객들, 경치는 좋은데 물은 똥물이라고..."
  5. 5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