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학생예술대회 대상에 인천디자인고 손민혁 학생

인천 서구 내 학생 400여 명 참가해... 23일 시상식 개최

등록 2022.11.18 16:38수정 2022.11.18 16:38
0
원고료로 응원
    대상 수상작 '한국과 서구의 사랑'.
대상 수상작 '한국과 서구의 사랑'.서구문화예술인회

'제23회 서구학생예술대회' 대상(인천시장상)에 인천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손민혁 학생이 출품한 '한국과 서구의 사랑'(입체조형)이 선정됐다.

금상(인천시교육감상)에는 인천디자인고등학교 3학년 유정현, 청람중학교 2학년 송윤하, 신현초등학교 5학년 이시영 학생이 각각 선정됐으며, 은상(서구청장상)에는 인천디자인고등학교 1학년 지수민, 석남초등학교 4학년 김가은, 청호초등학교 2학년 장경욱 학생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천시 서구문화예술인회가 주최하고, 대회 운영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서구지역 유치원부터 초·중·고교생 약 4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꿈꾸는 서구, 힘을 주는 에너지"를 주제로 지난 10월 8일 서구문화회관 일원에서 미술, 서예, 입체조형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실기 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와 관련해 서구문화예술인회 이성미 총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현장실기대회를 3년 만에 다시 개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미술에 관심을 갖고 꿈을 키워가는 많은 학생들에게 꿈을 이루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23회 서구학생예술대회' 시상식은 11월 23일, 인천시 서구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www.ingnews.kr)에도 실립니다.
#서구학생예술대회 #서구문화예술인회 #미술실기대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인천을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인천사람입니다. 오직 '인천을 위한 언론', '인천과 인천시민의 이익에서 바라보는 언론'..."인천이 답이다. 인천주의 언론" <인천게릴라뉴스> 대표기자 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