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한파 녹이는 이웃사랑 나눔 실천 이어져

등록 2022.12.02 17:06수정 2022.12.02 17:06
0
원고료로 응원
a  진종식 경상남도레미콘공업협동조합 대표, 함양군에 성금 전달.

진종식 경상남도레미콘공업협동조합 대표, 함양군에 성금 전달. ⓒ 함양군청

 
함양군은 1일 진종식 경상남도레미콘공업협동조합 대표와 황순일 함양군상공협의회 회장이 함양군청을 찾아 이웃돕기성금으로 각각 200만원과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진병영 군수는 "겨울을 맞아 우리 이웃을 위해 기탁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해 준 소중한 마음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도록 잘 전달해 드리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함양군은 이날 기탁된 성금을 각 읍‧면사무소의 추천을 받아 지역 35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함양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2. 2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3. 3 개 안고 나온 윤 대통령 부부에 누리꾼들 '버럭', 왜? 개 안고 나온 윤 대통령 부부에 누리꾼들 '버럭', 왜?
  4. 4 추석 민심 물으니... "김여사가 문제" "경상도 부모님도 돌아서" 추석 민심 물으니... "김여사가 문제" "경상도 부모님도 돌아서"
  5. 5 계급장 떼고 도피한 지휘관, 국군이 저지른 참담한 패전 계급장 떼고 도피한 지휘관, 국군이 저지른 참담한 패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