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재난안전실장, 오송참사 질의에 "수사 중이라 답변 어렵다"

등록 2023.11.06 16:09수정 2023.11.06 16:09
0
원고료로 응원
 충북도에 대한 도의회 행정사무감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박준규 도 재난실장이 오송참사 관련 질문에 "수사 중"이라며 답변을 대부분 피했다.
충북도에 대한 도의회 행정사무감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박준규 도 재난실장이 오송참사 관련 질문에 "수사 중"이라며 답변을 대부분 피했다.충북인뉴스

충청북도에 대한 도의회의 행정사무감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박준규 도 재난실장이 오송참사 관련 질문에 대해 "수사 중"이라는 말로 답변을 대부분 기피했다.

앞서 지난 10월 진행된 국회 국정감사에서 김영환 충북도지사도 "수사 중이라 답변이 어렵다"라며 즉답을 피한 바 있다.  

6일 충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위원장 이동우 도의원)는 충북도소방본부와 재난안전실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

질의에 나선 박진희(더불어민주당) 도의원은 박준규 재난안전실장을 상대로 오송지하차도 참사 당시 미호교 붕괴위험 최초 인지 시각 등에 대해 질의 했다.

이에 대해 박준규 실장은 "수사 중인 사항이라 답변에 어려움이 있다"며 답변을 피했다.

박 실장은 "참사에 대한 책임은 느끼냐"는 질문엔 "열심히 수사에 응하겠다"고 답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북인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충북인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3. 3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4. 4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5. 5 팔순잔치 쓰레기 어쩔 거야? 시골 어르신들의 '다툼' 팔순잔치 쓰레기 어쩔 거야? 시골 어르신들의 '다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