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 김태복, '김해아' 기초의원 재선거 출마

예비후보 등록 이어 출마 의사 밝혀 ... 국민 예비후보 4명

등록 2024.02.13 15:00수정 2024.02.13 21:07
0
원고료로 응원
a  진보당 김태복 예비후보(김해아).

진보당 김태복 예비후보(김해아). ⓒ 진보당

 
4‧10 국회의원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김해아' 기초의원 재선거에 진보당 김태복(38) 예비후보가 출마한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7일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고,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출마한다고 밝혔다.

김태복 예비후보는 2012년 경남도의회 재선거와 2014년 김해시의회 선거에 나섰다가 떨어졌고 이번이 세 번째 도전이다.

김태복 예비후보는 "주민의 목소리가 정책이고 주민의 행동이 정치이다. 주민이 주인되는 정치를 반드시 만들겠다"며 "주민이 주인되는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김해에서 선명야당 진보당 시의원이 꼭 필요하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김태복 예비후보는 지난해 당내에서 진행한 금융복지상담사 양성과정을 마치고 '가계부채119 김해지역센터'를 개설하여 장유상담실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해아' 재선거에는 현재 국민의힘 신상희, 배은주, 강민수, 이정화 예비후보가 등록해 뛰고 있다.
   
a  진보당 경남도당, 4.10 선거 출마 후보.

진보당 경남도당, 4.10 선거 출마 후보. ⓒ 진보당


 
#진보당 #김태복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2. 2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3. 3 대세 예능 '흑백요리사', 난 '또종원'이 우려스럽다 대세 예능 '흑백요리사', 난 '또종원'이 우려스럽다
  4. 4 영부인의 심기 거스를 수 있다? 정체 모를 사람들 등장  영부인의 심기 거스를 수 있다? 정체 모를 사람들 등장
  5. 5 트럼프는 비판하면서 윤석열은 감싸 온 보수 언론 트럼프는 비판하면서 윤석열은 감싸 온 보수 언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