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창덕궁의 홍매, 사람들 모여드는 이유

등록 2024.03.27 10:19수정 2024.03.27 10:29
0
원고료로 응원
서울 창덕궁에 꽃 잔치가 한창이다. 26일 오후 창덕궁에 봄 꽃들을 구경하러 갔다. 창덕궁은 내국인, 외국인 관람객들로 북적인다. 특히 창덕궁 후원 입구 좌, 우측에 있는 홍매는 인기가 많다. 궁궐과 어울린 홍매가 정말 아름답고, 운치가 있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운 홍매를 촬영하기 위해 나 포함 수많은 사진가들이 모여든다. 창덕궁의 홍매는 요즘 유명한 영화 배우인 것처럼 인기가 많다.


그러나 이 아름다운 홍매도 이번 주가 지나면 지기 시작할 것이다. 창덕궁의 홍매를 가장 아름다울 때 감상하고 싶다면, 가급적 이번 주에 가 보실 것을 권한다.
 
a  창덕궁의 홍매를 촬영하기 위해 큰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집중하는 진사님들.

창덕궁의 홍매를 촬영하기 위해 큰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집중하는 진사님들. ⓒ 이홍로

   
a  창덕궁의 홍매가 활짝 피었다.

창덕궁의 홍매가 활짝 피었다. ⓒ 이홍로

   
a  창덕궁 궐내각사 앞 매화가 활짝 피었다.

창덕궁 궐내각사 앞 매화가 활짝 피었다. ⓒ 이홍로

      
a  창덕궁 낙선재 앞 정원에 매화, 산수유꽃이 활짝 피었다.

창덕궁 낙선재 앞 정원에 매화, 산수유꽃이 활짝 피었다. ⓒ 이홍로

   
a  낙선재 후원의 매화

낙선재 후원의 매화 ⓒ 이홍로

 
#창덕궁 #창덕궁홍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진에 취미가 있는데 주변의 아름다운 이야기나 산행기록 등을 기사화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싶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