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에 이상민 전 의원 선출

등록 2024.06.21 16:04수정 2024.06.21 16:04
0
원고료로 응원
 새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상민 대전유성을 지역위원장.
새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상민 대전유성을 지역위원장.이상민

새로운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에 이상민 전 의원이 선출됐다.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은 21일 제13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이상민 유성을 당협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앞서 대전지역 당협위원장들은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이 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 후보로 합의 추대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지난 17일 진행한 시당위원장 후보자 접수에는 이 위원장이 단독으로 접수했으며, 시당 운영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이 위원장을 대전시당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 위원장은 선출 직후 인사말을 통해 "지난 총선의 결과를 받아들이고, 국민의힘이 시민들에게 지지와 신뢰를 받는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작은 것부터 바꿔나가야 한다" 며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변화하며, 각계각층의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수렴하면서 능력 있고 새로운 인재들이 지방정치에 참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위원장은 당헌당규에 따라 비상대책위원회(최고위원회)의 승인을 얻어 임기를 시작하게 될 예정이다.
#이상민 #국민의힘 #국민의힘대전시당위원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