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여주시는 지난 28일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여주시
경기 여주시는 지난 28일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30일 알렸다.
경진대회 본선에는 예선을 통과한 8개 시·군 및 10개 공공기관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여론조사 및 최종 발표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최종 순위가 결정됐다.
여주시는 중첩규제 등 기업 유치가 어려운 악조건 속에서도 ▲투자유치 전담팀 신설 ▲경기도와 지속적인 협업 추진 ▲찾아가는 맞춤형 일대일 기업 세일즈 ▲각종 인허가 절차 지원 ▲기업들에 실질적인 인센티브 제공을 위한 적극적인 조례 개정 등 기업 맞춤형 입지를 통한 3000억 원 상당의 투자유치를 이끌어낸 성과를 인정받았다.
여주시 주요 관계자는 "여주시 공직자들의 적극행정을 위한 노력이 이뤄낸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공직자들이 적극행정을 추진할 수 있는 공직문화를 조성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공유하기
여주시, 2024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 '장려상'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