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로는 모자라다, '대사모' 등장

[모이] 대한민국 4%를 만났습니다

등록 2016.11.29 14:07수정 2016.11.29 14:07
19
원고료로 응원
소중한

'박사모(박근혜 대통령을 사랑하는 모임)'이어 '대사모'가 등장했습니다. 대사모는 '우리 대통령님을 사랑하는 모임'의 약자라고 합니다.

29일 국회의사당 앞에서 대사모 피켓, 태극기 두 개를 든 사람과 마주쳤습니다. 그가 목에 걸고 있던 피켓에는 "탄핵반대! 12월 3일(토) 서울역으로 모이자"라는 글귀와 함께 계좌번호, 휴대전화 번호가 적혀 있었습니다.

또 이 사람은 국회의사당 앞 신호등 앞에 세워둔 피켓을 통해 "헌법수호, 헌법을 지키자. 대통령님을 난도질만 해대는 방송언론은 죽었다. 북한을 방문했던 46개 방송 언론사들은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대통령님 간신들에게 지면 나라 망합니다. 대통령님 힘내세요"라는 말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대통령 지지율이 4%(한국갤럽)이라고 합니다. 오늘 대한민국 4%를 만났습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19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선악의 저편을 바라봅니다. extremes88@ohmynews.com


AD

AD

AD

인기기사

  1. 1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2. 2 엄마 아닌 여자, 돌싱 순자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엄마 아닌 여자, 돌싱 순자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3. 3 [단독] 홍준표 측근, 미래한국연구소에 1억 빌려줘 "전화비 없다고 해서" [단독] 홍준표 측근, 미래한국연구소에 1억 빌려줘 "전화비 없다고 해서"
  4. 4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5. 5 고3 엄마가 수능 날까지 '입단속' 하는 이유 고3 엄마가 수능 날까지 '입단속' 하는 이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