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모 용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산업통상자원부를 찾아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의 조속한 가동을 위해 각종 인·허가, 전력과 용수 인프라 구축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후보 측 제공
이원모 경기 용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산업통상자원부를 찾아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의 조속한 가동을 위해 각종 인·허가, 전력과 용수 인프라 구축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예비후보 측은, 15일 안덕근 산자부 장관을 면담해 정부의 전폭적인 협조를 강력하게 건의했다고 전했다.
그는 "남사·이동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와 원삼 메모리반도체 산업단지가 빠르게 가동되고 기업들이 들어오기 위해서는 규제 해소 및 지원 방안 마련이 필수적"이라며 이같이 요청했다 .
이 예비후보는 "우리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며 "글로벌 반도체 허브가 될 처인구에 들어서는 반도체 산업단지들이 조속히 가동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그 과정에서 처인구민들의 의견도 잘 반영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공유하기
용인갑 이원모, 안덕근 산자부 장관 만나 협조 요청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