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미화 씨, 녹색연합 홍보대사 위촉

생활속에서 실천하는 환경운동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호소할 예정

등록 2002.04.08 14:24수정 2002.04.08 16:20
0
원고료로 응원
녹색연합은 인기개그우먼으로 국민들에게 신선한 웃음과 감동, 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안겨주고 있는 김미화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녹색연합은 생활속에서 손쉽게 실천하고 참여하는 환경운동의 중요성을 함께 나누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안했고, 그 제안에 김미화 씨가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혔다.

김미화 홍보대사는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운동에 관심이 많았으며, 또한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녹색연합 운동가들의 모습을 보고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생활속에서 실천하는 환경운동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호소할 생각이며 각종 관련 행사에도 참여해 망가져 가는 지구와 환경을 지키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나가자고 부탁하겠다"고 밝혔다.

김미화 홍보대사에 대한 위촉식은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30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리는 '녹색연합 후원행사'에서 있을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20년째를 맞는 김미화 홍보대사는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고 있으며, KBS 2라디오의 '안녕하세요 황인용, 김미화입니다(오전 9시)'와 SBS-TV '토요일이 온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전 '몰래 전봇대 150개', 드디어 뽑혔다 한전 '몰래 전봇대 150개', 드디어 뽑혔다
  2. 2 저는 경상도 사람들이 참 부럽습니다, 왜냐면 저는 경상도 사람들이 참 부럽습니다, 왜냐면
  3. 3 국무총리도 감히 이름을 못 부르는 윤 정권의 2인자 국무총리도 감히 이름을 못 부르는 윤 정권의 2인자
  4. 4 "전세 대출 원금, 집주인이 갚게 하자" "전세 대출 원금, 집주인이 갚게 하자"
  5. 5 단풍철 아닌데 붉게 변한 산... 전국서 벌어지는 소름돋는 일 단풍철 아닌데 붉게 변한 산... 전국서 벌어지는 소름돋는 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