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 포스터> 치킨 런

독감에 걸린 녀석들은 각오해

등록 2004.01.26 20:30수정 2004.01.27 09:22
0
원고료로 응원
홍지수

조류 독감으로 인한 공포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사람이 감염되어 사망자가 발생하기도 했답니다. 정부에서는 위생에 신경쓰고 충분히 조리만 하면 감염 염려는 없다고 하지만 국민들은 불안하기만 합니다.

이미 시장에서는 닭은 팔리지 않고 닭값은 오르는 이상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닭이야 어차피 사람들이 잡아먹기 위해 기르는 것이니 이래저래 죽기는 마찬가지이겠습니다만 죽어나가는 닭들을 아무 힘 없이 바라보아야만 하는 양계농가 농민들의 심정은 어떨지.

엎친데 덮친 격으로 작년 한 해 세계를 동포로 떨게 한 사스마저 다시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모쪼록 이 모든 재앙이 하루 빨리 사라져서 안 그래도 살기 어려운 우리 서민들의 시름이 덜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덧붙이는 글 | 일러스트레이터 김진아
기획, 아이디어 홍지수

덧붙이는 글 일러스트레이터 김진아
기획, 아이디어 홍지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3. 3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4. 4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5. 5 "10만4천원 결제 충분히 인식"... 김혜경 1심 '유죄' 벌금 150만원 "10만4천원 결제 충분히 인식"... 김혜경 1심 '유죄' 벌금 150만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