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첫눈... 주요도로 곳곳 차량통제

등록 2004.12.31 08:09수정 2004.12.31 08:15
0
원고료로 응원
(부산=민영규 기자) 31일 부산지역에 올들어 첫눈이 내려 만덕1터널과 광안대교 양방향, 동서고가도로 시내방향이 전면통제 되는 등 시내 주요도로 곳곳에서 차량운행이 통제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과 기상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30분부터 영하 2.5도의 기온속에서 시내 전역에 눈이 내려 평균 1㎝ 가량 쌓였고, 오전중에 간헐적으로 눈이 더 내릴 전망이다.

차량운행이 통제되는 주요도로는 오전 7시 현재 부산 기장군 철마면~해운대구 반송동, 수영구 남천동~남구 용호동, 동구 초량동 선화여상~화산아파트, 산성로 전구간 등 모두 31곳이다.

경찰과 일선 자치단체는 영하의 날씨로 내린 눈이 얼어붙으면서 도로가 결빙될 것으로 보고 제설장비 차량을 동원해 염화칼슘을 뿌리는 등 제설작업에 나섰으나 출퇴근 시간에 극심한 교통체증이 예상된다.

경찰 관계자는 "주요 간선도로는 제설작업을 거의 마친 상태지만 도로가 얼어붙어 교통사고 위험이 높다"면서 운전자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D

AD

AD

인기기사

  1. 1 민주당 180석 맞힌 '엄문어' "이대로면 국힘 승리, 다만..."
  2. 2 윤석열-한동훈의 진심... 총선 후 더 큰 충격 온다
  3. 3 외국 언론이 본 윤 정권의 약점... 이 기사를 제대로 읽는 방법
  4. 4 장관님 명령하면 국회의원 검거... 그러나 검찰은 덮었다
  5. 5 다섯 개의 칼 휘두르는 윤석열의 동지들... 변수는 '2인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