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내용 하나 없는 전북도의회의 '새만금' 배너 광고

클릭하면 도의회 홈페이지만

등록 2005.04.21 18:07수정 2005.04.21 20:26
0
원고료로 응원
'전북의 비전 새만금 사업, 전북의 희망, 대한민국의 미래인 새만금 사업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전라북도의회는 총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연합뉴스 사회면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 있는 전라북도의회의 '새만금' 배너 광고다.

도대체 새만금 사업이 무엇이기에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전북의 비전이며, 전북의 희망'이라고 말하며 조속한 완공을 위해 '총력'을 경주해 나가겠다는 것인지 궁금해 클릭해 보았다.

a 새만금 조속 추진을 촉구하는 전북도의회의 새만금 배너광고. 클릭하면 새만금 내용 하나 없는 도의회 홈페이지가 뜬다.

새만금 조속 추진을 촉구하는 전북도의회의 새만금 배너광고. 클릭하면 새만금 내용 하나 없는 도의회 홈페이지가 뜬다. ⓒ 장희용

'총력'을 경주해 나가겠다는 의연한 역사적 사명감이 짙게 배어나오는 광고에 걸맞게 새만금 사업의 웅장함이 나올 것으로 한껏 기대했건만 말 그대로 쌩뚱 맞게 전라북도의회의 홈페이지가 뜨는 것이었다.

홈페이지 어디엔가는 새만금 사업추진의 당위성을 알리는 자료가 있을 것으로 판단해 찾아보았지만 인터넷 검색 실력이 부족해서인지 그 어디에도 새만금에 대한 자료는 없었다.

또 한 가지. 200만 전북도민의 대표인 전북도의회의 홈페이지 관리가 얼마나 엉망인지 새삼 놀랍다. 전북도민들의 의사소통의 장이 되어야 할 도의회의 홈페이지에 전북도와 관련된 내용이 전무하다.

새만금 홍보는 고사하고 전북도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배너 광고. 계속해야 하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아름다운 세상, 누군가 그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결코 오지 않을 세상입니다. 오마이 뉴스를 통해 아주 작고도 작은 힘이지만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땀을 흘리고 싶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집 정리 중 저금통 발견, 액수에 놀랐습니다 집 정리 중 저금통 발견, 액수에 놀랐습니다
  2. 2 한전 '몰래 전봇대 150개', 드디어 뽑혔다 한전 '몰래 전봇대 150개', 드디어 뽑혔다
  3. 3 저는 경상도 사람들이 참 부럽습니다, 왜냐면 저는 경상도 사람들이 참 부럽습니다, 왜냐면
  4. 4 국무총리도 감히 이름을 못 부르는 윤 정권의 2인자 국무총리도 감히 이름을 못 부르는 윤 정권의 2인자
  5. 5 "전세 대출 원금, 집주인이 갚게 하자" "전세 대출 원금, 집주인이 갚게 하자"
연도별 콘텐츠 보기